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민상 발표 미루는 이유가 뭔가
지난달 23일부터 내년 1월 까지 제24회 사천시민상 대상자 접수 공고문이 언론을 통해 게재되면서 한 가지 납득하지 못할 일이 발생했다. 관심을 가졌던 사람이나 지난 23회 시민상 접수대상자들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새마을회 ‘3감(減)운동’ 캠페인 실시

  벌용동용강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최도현), 새마을지도자벌용동협의회ㆍ부녀회에서 후원 실시하였으며, 지난 6일 밤 9시 관리소장의 안내방송에 따라 아파트 주민 80%가 집안 전등을 소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여 주었다.
사천시새마을회(회장 안화영)에서는 올 한해 3감(減)운동 캠페인을 통해 “에너지·비닐·플라스틱·수입육고기 30% 줄이기”를 실시하는 가운데, 이번 시범 지역으로 남동발전(주)사택으로 많은 입주민이 살고 있는 용강현대아파트를 선정하여 벌용동새마을협의회, 부녀회에서 적극 협조해 주었으며, 벌용동새마을에서는 다양한 봉사 활동도 펼치고 있다.
이번 소등 캠페인을 통해 전기 에너지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고 창밖을 통한 밤하늘의 별을 쳐다보며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져보았다.
또한 안화영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흔쾌히 동참해 주신 아파트 주민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였다.

2020년 11월 19일 10시 40분 / 환경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