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농어업인 연금보험료 지원금 늘어난다
정부는 1995년부터 농어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농어업인에게 국민연금 보험료의 일부를 지원해 왔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2019년부터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20회 박재삼문학제 ‘고목나무에 鳶 우는 소리’개최

  한국의 대표적 서정시인 박재삼 시인을 기념하고 그 문학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제20회 박재삼문학제 『고목나무에 鳶 우는 소리』가 오는 6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간 박재삼문학관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시 백일장, 시 암송대회, 박재삼 시 세계를 조명하는 문학특강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제6회 박재삼 문학상’ 시상식도 함께 개최된다.
또 우수예술단체 찾아가는 문화공연인 문화예술창작집단 울림(대표 박기연)의 인문학콘서트로 박재삼 시인의 시를 노래로 불러보는 시간을 갖는다.
백일장과 박재삼 시 암송대회 참가 신청은 사천시민이면 누구나 오는 15일까지 박재삼문학제 및 박재삼문학상 다음카페와 사무국장 이메일 wind1004smy@hanmail. net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모요강은 박재삼문학제 다음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대회 관계자는 “한국 현대시의 대표 서정시인인 박재삼 시세계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이번 대회를 계기로 박재삼 시인이 재조명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http://cafe.daum.net/parkjaesam)

2018년 06월 07일 10시 57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