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자원봉사센터 정리수납 봉사활동 펼쳐

  사천시자원봉사센터 소속 정리수납 봉사단’은 지난 8일 관내 위기 아동 가정의 정리수납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통해 선정된 부자가정의 주거지에서 평소 수납공간이 부족해 집안 정리에 어려움을 겪는 대상가정이 깨끗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집안 내 물건을 정리 정돈했다.
특히 봉사활동을 마친 후, BAT코리아 한사랑회 봉사단(회장 최홍민)에서 준비한 행거, 수납장, 청소기 등을 전달하면서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리수납 봉사단 회원들은 “전문 봉사 교육을 통해 배운 유용한 내용을 지역사회에 재능기부 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리수납 봉사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정리수납 전문 봉사단을 양성하는 정리수납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어 관심 있는 시민은 사천시자원봉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2019년 07월 11일 10시 4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