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 예방은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한 첫걸음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시민들의 활동이 증가한 만큼 화재 발생의 개연성이 높아져 대형화재로 인한 인명 및 재산피해 줄이기에 총력을 다하고자 지난 5월부터 8월 17일까지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 2022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 영어캠프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지난 1일부터 사천시 관내 초등학생 50명을 대상으로 ‘2022년 여름방학 글로벌인재 영어캠프’를 운영했다.
재단은 8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3주간 진주교육대학교에 위탁해 ‘2022년 여름방학 글로벌 인재 영어캠프’를 진행하는데, 대상자는 초등학교 4학년 이상 학생이다.
이번 영어캠프는 해외 유학 교육 커리큘럼과 유사한 영어 집중교육 프로그램으로 레벨테스트를 통한 수준별 맞춤식 교육 위주로 진행된다.
또한, 초등학생들이 합숙과 단체활동을 해야 하기 때문에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인성교육도 함께 이뤄진다.
사천시인재육성장학재단은 3주간의 짧은 기간이지만 학생들의 영어회화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영어권 문화 습득의 기회도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 코로나19로 영어캠프를 진행하지 못하다가 오랜만에 재개되는 만큼 학부모님들의 기대가 크다. 반면에 초등학생 자녀를 처음으로 혼자 떨어뜨리다보니 걱정도 많이 하신다. 학생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08월 04일 10시 02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