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환절기 불청객 독감 피하려면 언제 예방접종 맞을까?
우리나라의 독감 유행 시기는 10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다. 독감을 ‘독한 감기’의 줄임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감기와는 엄연히 다르다. 일반 감기는 리노바이러스, 아데노바이러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KAI 나눔봉사단 신수도분교 벽화그리기 등 봉사활동 펼쳐

  KAI나눔봉사단에서는 지난 13일 삼천포초등학교 신수도 분교를 찾아 ‘나눔에 반하다’라는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눔봉사단원 및 가족 100여명은 아침 일찍 신수도 도선 편으로 분교에 도착하여
학교 및 해안가 환경정비를 시작으로 급식소 천장 LED등 교체, 교실 난방 필름 교체, 벽화 작업 등을 실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수도분교 교직원 및 학생 16명과 학부모 23명도 참석하여 함께 벽화를 그리고 항공기 모형을 만들어 멀리 날리기 시합도 하는 등 봉사자와 학교 관계자가 어우러져 즐겁고 알찬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수도분교 교직원들이 신수도 주민들에게 매년 자장면을 무료로 대접해왔던 ‘자장면데이’를 병행하여 배달이 되지 않아 자장면을 자주 드시기 힘든 섬 어르신들께도 작은 나눔을 드렸다.
KAI나눔봉사단 관계자는 “신수도 분교 학생들에게 밝고 화사한 학교 외관을 선물하고 싶어 기획했던 봉사활동이 섬 주민 전체가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되어 뿌듯하다며 계속적으로 사천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공헌 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2017년 05월 18일 11시 0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