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농업대학 신입생 모집

  사천시농업기술센터(소장 이종주)는 미래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재 양성을 위해 2018년 제11회 사천농업대학 신입생을 오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사천농업대학은 사천 지역 농업 경쟁력 강화 및 전문농업 경영인 육성을 목표로 지난 2008년 단감과의 1개 학과로 문을 연 후 지금까지 26개 학과 1,036명의 전문농업인력을 양성한 바 있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제11회 사천농업대학은 여성농업인의 관심이 높고, 향후 활용 가능성이 높은 발효기술과와 경쟁력 있는 농업을 위한 영농기술을 배울 수 있는 미래영농과의 2개 학과로 편성되었다.
발효기술과는 발효의 이론적 정립과 발효활용 고부가가치 창출을 위한 실습 및 현장교육으로 구성되었고, 미래영농과는 지속가능하며 경쟁력 있는 미래영농기술 이론 및 실습으로 구성되었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 홈페이지(농수산/체험 > 농업인교육안내 > 농업대학)에서 볼 수 있다.

2018년 02월 08일 11시 07분 / 농어업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