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향촌동 ‘Sunny Place 준공식’ 가져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정광성) 나눔봉사단은 지난 1일 사천시 향촌동 하궁지마을 강모씨(62세) 자택에서 발전소 주변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2018년 향촌동 Sunny Place 준공식”을 가졌다.
“Sunny Place”는 삼천포발전본부 대표 에너지나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Sunny Project”의 일환으로 에너지 취약계층 자택의 보일러 및 창호교체 등을 지원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하는 사업이다.
강모씨는 당뇨병으로 10년 넘게 투병생활을 해왔지만 제대로 된 욕실이 없어 큰 불편을 겪고 있었다. 삼천포발전본부는 강모씨 자택의 오래된 보일러 및 욕실과 화장실을 교체했다.
임호숙 향촌동장은 “아직도 주변에 열악한 생활환경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르신들이 많은데 발전소에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시행해줘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는 “에너지빈곤층을 위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2018년 11월 08일 11시 0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