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린이가 안전한 사천
천연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갖게 하는 천상의 계절 봄이 왔다. 파릇파릇 싹터오는 새잎처럼 싱그럽고 상큼한 신입생들의 왁자지껄한 등하굣길 모습을 출퇴근길에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큰솔회’어려운 가정에 현금 및 백미 전달

사천큰솔회(회장 하종현)가 지난 9일 사천읍에 거주하는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현금 170만원과 쌀 16포대를 전달하였다.
사천큰솔회는 선·후배모임 친목단체로서, 하종현 회장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작은 정성을 마련했다"며 "사천큰솔회 회원들의 마음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의 시름을 보살피는 모임이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주 사천읍장은 “사천읍 맞춤형복지팀이 지난 2월 1일부터 업무를 해나가게 됨과 동시에 사천큰솔회가 온정을 나누는데 솔선수범하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경기 불황 등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불우이웃돕기 성금에 기탁하는 것은 나눔과 배려차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이러한 계기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성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2세대에 생계비로 전달할 예정이다.

2017년 03월 16일 10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