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남면 초전공원 시민들의 행복힐링센터로 거듭나

  사남면 초전공원이 시민들의 행복힐링센터로 거듭나고 있다. 짙푸른 잔디밭과 작은 연못이 어우러져 주말과 휴일, 저녁 등 많은 시민이 산책하며 일상생활의 피로를 해소하는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저녁 7시 30분부터 초전공원에서 사천예총이 주관하는 한여름밤의 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날 공연은 대금, 전자바이올린 연주와 대중가요 공연과 퓨전재즈, 팝페라가 어우러져 8월의 마지막 밤을 아름답고 풍성하게 밝혔다. 친구와 가족단위로 참여한 시민들은 셀카와 단체사진, 연주모습을 촬영하면서 감동과 함께 즐겁고 흥겨운 추억을 만들며 음악으로 한마음의 장을 펼쳤다.
또한 국내연주 뿐만 아니라 국제영상위원회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각종 축제행사에서 매년 수백회의 전자바이올린 공연을 해오는 “마리”의 다이나믹한 연주, 7080포크송과 팝을 절묘하게 소화해내는 “연아하모니”, 나주시립국악단 임황철의 심금을 울리는 “대금연주”, 잔잔하고 역동적인 흥감을 주는 “퓨전재즈와 팝페라” 등의 공연은 시민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함께 한 한 시민은 “오늘 공연이 가까운 초전공연에서 열려서 너무 좋고힐링과 함께, 무더웠던 여름의 힘들었던 시간을 날려버린 행복한 시간이었다”면서 시와 사천예총의 관심과 배려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2017년 09월 07일 10시 5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