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경찰서 수사역량 입증으로 ‘베스트 경찰서 선정’

  사천경찰서(서장 최영철)는 지난 9일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송병일 경남지방경찰청 2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16년 4/4분기 형사활동 평가 베스트 경찰서』로 선정, 인증패 수여 및 우수 형사 2명에 대하여 표창장 수여식을 가졌다.
사천경찰서 형사팀은 도내 23개 경찰서 수사경찰을 상대로 경남지방경찰청에서 주관하는 2016년 4/4분기 형사활동 평가 결과 도내 1·2급지 1위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베스트 평가는 주요형사죄종 범죄해결등 정량평가 뿐만 아니라 피해품회수 성과의 맞춤형 형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평가를 병행하는 것이다.
특히, 지역선배와 사소한 말다툼중에 과도로 찔러 살해하려다 미수에 그친 피의자를 검거하고, 흉기를 들고 찾아가 현관문등을 손괴한 동네조폭 피의자를 구속하는등 주요 형사사건 132건을 해결하여 사천지역의 체감치안도를 높이고 시민들이 안전하게 생업에 종사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천 경찰은 시민의 행복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마지막 보루라는 소명의식을 바탕으로 2017년도에는 강·절도 등 강력범죄를 조기에 해결하고, 국민 생활안전을 직접적으로 침해하는 동네조폭 및 각종 치안불안을 초래하는 조직폭력등 생활주변 폭력배단속으로 시민들에게 최상의 치안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 하였다.

2017년 02월 16일 11시 05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