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곤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사천봉사단 저소득층 집수리 사업 실시

  곤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구)와 민간봉사단체인 사천봉사단(단장 김재욱)에서는 지난 2일부터 6일까지 무벽 컨테이너에 거주하는 기초수급자이며 독거장애인인 한*구씨 집수리 사업을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한*구씨가 생활하고 있는 컨테이너는 오래되어 벽체, 출입문도 없어져 천막을 둘러 겨울을 지내고 있으며 여름엔 더위, 벌레등에 바로 노출되어 장애가 있는 대상자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었다.
안타까운 사연을 접한 사천봉사단과 곤명면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및 지역내 봉사단체에서 뜻을 모아 총 사업비 4백여만원 후원금으로 컨테이너 벽체, 이중창문, 칸막이, 방충망을 설치하였으며 단열벽지, 장판을 시공했다.
김상구 위원장은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주고, 함께 사는 사회를 실천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곤명면에서는 앞으로도 봉사단체의 계속적인 후원 및 재능기부자 발굴등을 통하여 취약계층의 집수리 및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2018년 04월 12일 10시 2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