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제신공항은 사천이 최적지다
국가는 국토균형발전을 위하여 남부권 사천 국제신공항이 건설되어야 한다. 남부권 KTX가 조기 착공하여 개통되면 충청권, 대전 중부권, 호남권, 1시간 이내, 대구 부산권, 1시간30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서포면-대구 진천동 자매결연 11주년 기념 방문

  사천시 서포면(면장 정대웅)에서는 지난달 31일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동을 방문하여 두 지역 주민대표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매결연 교류행사를 가졌다. 진천동과 서포면은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래 정기적으로 교류를 실시하여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교류는 진천동에서 서포면 주민대표를 초청하여 주민자치위원, 이장, 자생단체장 등 45명이 방문하였다. 행사는 상견례 및 화합행사, 대구지역 관광지 견학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고, 이날의 방문으로 서로 친목을 도모하고 지속적인 상생 발전의 탄탄한 기틀을 마련했다.
이날 대구의 대표적 축제인 ‘대구수목원 국화축제’관람과 옥연저수지의 수려한 전망을 자랑하는 ‘송해공원’견학을 통해 상호간 지역발전 및 관광활성화 방안을 모색하였다. 또한 굴(석화), 참다래 등 서포면의 지역특산물을 홍보하는 등의 농업소득증대에도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2018년 11월 08일 11시 0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