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제신공항은 사천이 최적지다
국가는 국토균형발전을 위하여 남부권 사천 국제신공항이 건설되어야 한다. 남부권 KTX가 조기 착공하여 개통되면 충청권, 대전 중부권, 호남권, 1시간 이내, 대구 부산권, 1시간30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9년 근로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가져

  2019년 근로자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사천종합운동장에서 한국노총 경남서부지역지부(의장 조경옥) 주관 하에 근로자의 날 기념대회 및 제29회 근로자 체육대회가 개최됐다.
올해로 29회째 이어져 온 이번 행사는 사천시장과 진주시장 진주노동지청장 등 많은 기관장이 참석하였고 사천시 조합원을 포함 진주, 거제, 통영 등지에서 약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범근로자 표창, 우승기 반환 및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이루어졌다. 축구, 족구, 배구, 계주 등 4개 종목이 토너먼트 형태로 종목별 기량을 겨루며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자리였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노사 간의 협력적 관계를 통해 이를 극복하는 것이 중요한 요인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일선에서 근로하는 근로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노사 간 화합을 도모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05월 09일 10시 5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