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없는‘한가위’를 위한 약속
더위가 한 풀 꺽이고 이제 저녁이면 겉 옷을 챙겨 입어야 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가을은 늘 추석을 데리고 온다. 추석 명절이 보름 가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참, 좋은 국퍼 봉사’ 삼계탕 독거 어르신들께 전달

  사천시 자원봉사센터의 ‘참 좋은, 국퍼 봉사’ 봉사자들이 관내 독거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삼계탕을 만들어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경상남도자원봉사센터 노년층 생애주기별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참 좋은, 국퍼 봉사’는 매월 2회 은퇴한 남자 봉사자들이 국을 끓여 관내 동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이번 봉사활동의 조리 메뉴는 ‘삼계탕’으로 생닭, 찹쌀, 약재 등 식재료는 BAT코리아 한사랑회 봉사단(회장 최홍민)의 후원으로 구입했다.
이날 ‘참 좋은, 국퍼 봉사’의 봉사자들은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끓여서 관내 독거 어르신 30세대에 전달했다.
봉사자 김모 씨는 “날이 더워 음식 준비하는데 힘이 들었지만, 맛있게 드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힘이 났다”며 “어르신들이 무더위와 코로나19에 지치지 않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1년 07월 29일 10시 1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