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일자리 창출! 경제통계통합조사와 함께 합니다
2017년 4월 실업률 4.2%로 2000년 이후 최고치를 갱신했고, 청년실업률은 11.2%로 외환위기(‘98년 4월, 11.8%)이후 최고 수준를 기록했다. 이렇게 어려운 현실 속에서 출범한 새정부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동서동, 조직단체 임원진과 케이블카 코스 답사 및 산지정화활동

  동서동주민센터(동장 강옥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준공을 대비한 관광객맞이 준비의 일환으로 지난 11일 동서동 조직단체 임원진 50여명과 함께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코스를 돌며 산지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활동은 대방동 케이블카 공사현장에서 케이블카사업 추진현황에 대한 설명을 공사감리단(단장 현상윤)으로부터 청취한 후, 중간지주와 상부역사를 거쳐 각산봉화대까지 운행코스를 답사하여 사업추진현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우리시를 찾는 관광객 손님맞이 준비를 구상하기 위해 실시했다.
특히 참석한 조직단체 임원진 대부분은 내년 상반기 케이블카 운행에 대비한 관광객맞이 준비가 시급하다며 동민 스스로 할 수 있는 사업들을 발굴하여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강옥태 동서동장은 “전조직단체 회원과 동민들을 대상으로 케이블카 사업추진 현황을 지속적으로 설명하고, 손님맞이 준비를 위해 주민들의 자발적인 협조를 구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17년 04월 20일 11시 3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