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 건강검진으로 예방
대표적인 여성암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이 있다. “유방암과 자궁경부암” 검진은 공단건강검진에 포함되어 국가적인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 여성들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NH농협 사천시지부 농협카드 공익기금 전달

  NH농협은행 사천시지부(지부장 서준호)는 지난 11일 사천시청을 방문하여 지난해 시청 직원과 보조금단체 등이 농협은행 제휴카드를 사용해 적립된 기금 6,380만 원을 송도근 사천시장에게 전달했다.
사천시와 농협 사천시지부는 지난 2005년 시청 법인카드 제휴를 시작으로 사천시 우편요금 결제전용카드, 개인 및 법인의 보조금 카드, 시청 복지카드 등 총 6개의 카드를 제휴하고 있다.
적립기금은 농협에서 통장과 카드를 발급받아 카드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종류에 따라 사용금액의 0.1~1.0%까지 기금으로 조성된다. 매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사용한 금액에 대해 익년도 3월 ‘NH농협카드 공익기금’의 명목으로 사천시에 기탁하며 세수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서준호 지부장은 “협약에 따라 적립된 기금이 고향 사천시의 세수증대에 기여하고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지역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더욱 더 알차게 실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9년 03월 14일 10시 2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