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여성들의 건강을 위협하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 건강검진으로 예방
대표적인 여성암으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유방암과 자궁경부암”이 있다. “유방암과 자궁경부암” 검진은 공단건강검진에 포함되어 국가적인 차원에서 지원하고 있다. 여성들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청년재능기부단 제4회 효콘서트 가져

  사천청년재능기부단(단장 정현)은 지난달 30일 어르신 1000여명, 봉사자 60여명, 공연자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삼천포맛집 정서방 야외특설무대에서 효 콘서트를 개최했다.
효콘서트 공연은 소리누리전통예술단(풍물공연 및 민요), 벌용동 줌바댄스등이 재능기부하여 참여했다.
이 공연은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지역의 청년들이 뜻을 모아 경로행사를 준비했고 사천발전연구원에서 무대비용을 제공했으며 동지역 어르신을 각 지역별로 버스 12대(영진관광, 삼포관광 후원)를 운행해 모시고 왔다.
사천청년재능기부단은 사천시 지역의 30여명의 청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보탬이 되고자 봉사를 바탕으로 청년들이 가진 재능들을 모아 사천시의 미래를 밝히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주식회사 바른현에서는 어르신들의 피부건강을 위해 주름개선화장품 1000개 소비자 가격 약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사천청년재능기부단을 통하여 기부하여 행사 당일 참가하신 어르신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작은 손길과 정성이 모여 어르신들의 행복한 모습을 보니 참가한 재능기부자, 자원봉사자들이 더욱더 행복했다고 말했다.

2019년 05월 09일 10시 5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