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바다케이블카 9월 가을 여행주간 할인 이벤트

  사천바다케이블카가 ‘2019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9일까지 케이블카 탑승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 29일까지 18일간 이어진다. 할인 이벤트는 개인 고객에 한하며(일반캐빈 대인 1만4천원/소인 1만1천원, 크리스탈캐빈 대인 1만9천원/소인 1만6천원) 기존 요금보다 각 1천원이 할인된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사천시관계자는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 번 방문했던 고객들이 가족이나 지인들을 직접 대동해 2~3번 재방문 할 정도로 여행 만족도가 높다”며, “아직 케이블카를 타지 못한 분들은 이번 가을 여행주간을 맞아 사천시에 오셔서 케이블카도 타고, 시원한 옥빛바다와 함께 싱그러운 푸른 숲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지난 추석 연휴기간 중 휴장일인 13일을 제외한 3일 동안 총 12,147명이 탑승할 정도로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사천시를 넘어 남해안의 랜드마크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2019년 09월 19일 10시 5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