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을 대한민국의 씨애틀로 만들자
어제도 오늘도 대한민국의 정치는 정쟁은 치열하게 경제는 대충이다. 많은 시민을 만나보면 살기가 너무나 어렵고 힘들다며 이렇게 간다면 대한민국이 어떻게 될까 염려스러운 목소리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 ‘2019 사랑의 산타’봉사 활동 펼쳐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회장 손성호)는 지난 22일 연말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 50세대에 물품을 후원하는 ‘2019 사랑의 산타’ 공동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 날 활동에는 읍면동별 추천받은 가정별 필요한 물품을 사전 조사하여 물품 구입 후 기업·사회단체 봉사회의 봉사자들이 직접 박스 포장하고 가정으로 배달하는 활동으로, 지난해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 후원의 밤 행사 수익금과 기업·단체별 자부담으로 독거노인 20명과 저소득층 아동 30명에게 쌀, 생필품 등을 지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하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중요한 계기가 된 것 같아 뿌듯하며, 앞으로도 나눔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 기업·사회단체봉사회는 관내 기업 소속 봉사회와 민간 봉사단체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2016년 설립된 이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및 후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2019년 11월 28일 10시 3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