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지역아동센터 발표회 『제13회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 행사 가져

  사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회장 백운균)에서는 지난 6일 ‘제13회 날개를 펴고 저 하늘을 날아봐’라는 주제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특기와 재능을 펼쳐 보이는 발표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아동센터와 공동생활가정 아동 47명으로 이루어진 ‘사천시하늘사랑합창단’의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리코드 합주, 댄스공연, 하모니카와 멜로디언 연주, 하모니카와 기타연주 등 다채로운 행사로 참석자 400여 명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으며, 행사 중간 중간에 아동들에게 푸짐한 경품도 주어졌다.
한편, 백운균 사천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장은 “오늘 이 뜨거운 끼와 열정을 보니 우리민족의 제일 명약인 산삼은 어둡고 습한 곳에서 나며, 고귀한 생명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굴하지 않듯이, 우리 아동들이 지금은 조금 힘들고 어렵지만 반드시 고귀한 존재가 될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올해로 지역아동센터를 떠나는 한 여학생은 작별사에서 초·중·고교 전 학년을 통하여 배를 타시는 아버지와, 일 나가시는 어머니를 대신하여 지역아동센터에서 먹고, 배우면서 ‘지역아동센터’는 때로는 친구였고, 때로는 형제, 부모였으며, 대학입시를 앞둔 지금은 훌륭한 진학상담자로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과 한국우주항공산업(주)을 비롯한 후원자님, 사천시에 고마움과 이별의 아쉬움을 전했다.
이어 사천시 관계자는 오늘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 ‘대일밴드’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노래처럼 희망과 꿈을 품고 자라는 우리 어린이들이 그 무엇보다 고귀한 꽃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 09월 19일 10시 5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