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합심원 한마음체육대회 성황

  노숙인재활시설 합심원(원장 강혜준)은 지난 13일 삼천포 실내체육관에서 생활인과 자원봉사자 등 200명이 참여하여 “2019년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한마음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가졌다.
1부 행사는 격려사, 대회사, 번지찾아 대문찾아, 파도타기, 훌라후프 통과하기, 협동 공 튀기기 등 다양한 경기 순으로 진행되었고, 오찬 후 2부에서는 신발 멀리차기, 단체 줄넘기, 장기자랑, 시상 및 폐회식으로 행사를 마무리하였으며, 생활인들은 자원봉사자와 함께 다양한 레크레이션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체육대회를 통해 생활인들과 자원봉사자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활동으로 생활인들의 사회적응능력과 시설에 대한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인식을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사천시는 “1년에 한 번씩 개최하는 합심원 한마음 체육대회에 생활인 여러분들이 오늘만큼은 행복하고 즐겁게 체육대회에 참여해서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오늘 행사에 자원봉사자들의 따뜻한 손길이 생활인들에게는 긍정적 에너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2019년 10월 17일 10시 5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