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초연금을 위한 안타까운 선택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박종훈 경상남도교육감 출판기념회 열어

  오는 6·13지방선거에서 경남도교육감에 출마 예정인 박종훈 도교육감이 지난 1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박종훈의 미래교육보고서 아이가 먼저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아이가 먼저다> 저서는 총 5장으로 1장 문제는 수업이야, 2장 네 꿈을 펼쳐라, 3장 백번을 강조해도 아깝지 않은 안전, 4장 함께 할 때 더 배웁니다, 5장 아이들이 오고 싶은 학교로 구성돼 지난 4년 동안 학생들을 미래사회 인재로 키우고자 노력해 온 경남교육 성과와 활동을 담았다
박 교육감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새로운 시대를 따라가는 교육이 아니라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가는 교육으로 과거를 거울삼고 미래를 꿈꾸며 현재를 충실히 가꾸는 경남교육이 될 것”이라며 “교육 선진국이 앞 다퉈 미래교육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이 시기에 경남교육이 미래로 나가는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출판기념회는 박종훈 교육감의 교육정책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김경수, 노회찬 의원과 함께하는 대담을 나누고 각종 공연 순으로 2시간여 동안 진행됐다.
특히 박 교육감의 교육철학과 소신을 엿볼 수 있는 토크 시간은 참석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행사에는 민주당 김경수·민홍철 의원을 비롯해 정의당 노회찬 의원, 허성곤 김해시장, 권민호 거제시장 및 민주당 경남도지사 출마의사를 밝힌 공민배 전 창원시장 등 주요 인사들과 도내 정치인, 교육가족, 도민 등 7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2018년 02월 08일 11시 1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