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상공회의소 2020 신년인사회 가져

  사천상공회의소는 경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 3일 오전 11시 엘리너스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20년도 신년인사회’를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다짐했다.
정기현 사천상의 회장, 송도근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 이삼수 의장, 도·시의원, 상공인, 각급 기관단체장, 시민사회단체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동영상 시청, 참석인사 소개, 신년 축하떡 절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기현 사천상의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올해 역시 계층간, 이념간, 정치·사회간 분열은 심각할 것으로 예상되며, 경제전망 또한 밝지 않지만 이를 극복해야만 하는 것 또한 우리의 소임일 것이기에, 자강불식의 자세로 극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대한민국 항공수도로서의 인프라 구축과 지속가능한 관광거점도시 완성을 위해 더 많은 노력과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사천상의 관계자는 매년 개최되는 신년인사회가 경직되고 지루하다는 지적이 많아, 올해 부터는 지역밴드의 음악공연과, 상공인들을 응원하는 동영상 등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20년 01월 09일 11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