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건강한 허리를 갖고 싶다면 코어 운동을
지난 두 번의 칼럼을 통해 허리를 굽히거나 펼 때 통증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허리 운동법을 알아보았다. 그렇다면 통증이 없거나 호전된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청년회의소 제31회 어린이 좋은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사천청년회의소(JC)에서 제31회 사천청년회의소 사생대회 (부제:어린이 좋은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 행사는 사천 청년회의소(회장 김민규)에서 개최하고 사천시청, 사천교육지원청의 후원으로, 지난 12일 10시부터 1시까지 항공우주박물관에서 진행되었다.
‘어린이 좋은그림그리기대회’ 는 사천청년회의소 4대 이념 중 하나인 지역사회 개발의 실천의 장으로서 매년 어린이에게 창작의욕과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이날 행사는 사천지역의 어린이집,유치원, 초등학교 학생 200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하늘로! 바다로! 사천으로! 사천의 꿈”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
이 주제를 선정한 이유는 경남 항공국가산업단지 승인을 통하여 항공산업의 메카로 발전되는 사천, 해상케이블카 사업을 통한 해상관광도시로서의 사천시를 기리며 선정하였다.
이 행사 외에도 식전행사로 무림태권도시범단의 태권도 공연, 페이스페인팅, 풍선이벤트, 케릭터인형과의 포토타임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이전대회보다 더욱 더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였다.
이날 김민규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어린이 좋은 그림 그리기대회를 통해 재미있게 뛰어놀며 상상의 나래를 펼칠수 있는 계기가 되어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이끌어 내는 사생대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7년 05월 18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