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 노인요양시설 위생상태 심각 즉시 개선되어야 한다
노인 인구와 노인성질환의 급속한 증가로 인하여 가족에 의한 노인 보호가 가정문제를 떠나 사회문제로 까지 대두되었고 장기요양보호노인의 증가로 시설보호의 필요성과 중요성이 부각되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23년 벌용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사천시 벌용동주민자치회(회장 김영련)는 지난 8일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2시간동안 삼천포종합운동장 B-드래곤무대에서 ‘2023 벌용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2년째는 맞이하는 벌용음악회에는 박동식 시장을 비롯해 윤형근 사천시의회의장, 김현철 도의원, 임철규 도의원, 전재석·박정웅·최동환·정서연 시의원, 김태현 삼천포농협조합장, 정도근 삼천포수협조합장, 차우정 벌용동 동장, 박도희 남양동 동장 등 600여명의 관계자와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됐다.
벌용동주민자치회 주관으로 열린 ‘2023년 벌용음악회’에서 김영련 주민자치회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12년째 추진하고 있는 벌용음악회를 준비한 여러 관계자들께 감사한다”며 “주민의 화합과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계기와 함께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즐거운 한마당 잔치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축사에 나선 박동식 사천시장은 “벌용동 주민음악회는 12년동안 마음의 휴식과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며 주민 소통의 장이기도 하다”고 말하고 “우주항공청 설립을 반드시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윤형근 사천시의회 의장은 “진심으로 벌용동 음악회 개최를 축하한다”며 “벌용동 주민자지회 위원을 비롯한 차우정 동장 등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벌용음악회에서 식전공연으로 하모니카팀의 공연과 박재범 초대가수의 공연에 이어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됐다.
정천권 기자 ckjung8226@naver.com

2023년 09월 14일 10시 16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