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기념 오는 4월7일 삼천포대교공원 KBS 전국노래자랑 개최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장수프로그램「KBS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4월 7일 사천시에서 열린다.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을 기념하기 위해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의 예심은 오는 4월 5일 오후 1시 사천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1·2차 예심으로 나눠 진행된다.
무반주로 진행되는 1차 예심을 통해 40~50팀을 선발한 뒤 장기자랑, 홍보거리, 사연 등에 대한 인터뷰를 통해 본선 녹화에 참여할 15~16팀을 최종 선발한다.
참가 자격은 사천시민, 관내 사업자 또는 직장인이며, 참가 희망자는 3월 23일까지 시청 문화관광과 및 각 읍면동 행정복지(주민)센터에 방문신청하면 된다.
또, 문화관광과 팩스(831-6024) 또는 이메일(moung@ korea.kr)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그리고, 신청접수 인원이 적을 경우 예심장소 입구에서 현장 접수도 받는다.
신청 서식은 시청 문화관광과 및 각 읍면동 행정복지(주민)센터에 비치돼 있으며, 시 홈페이지(www.sacheon.go.kr) 공지사항에서도 다운 받을 수 있다.
본선 녹화는 4월 7일 오후 1시 삼천포대교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단 우천시에는 삼천포체육관에서 무대를 옮겨 진행된다.
이번 전국노래자랑에는 신유, 진성, 한혜진, 이혜리, 서정아 등 인기가수들이 초청가수로 출연해 즐겁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강효정 문화관광과장은 “사천바다케이블카 개통 기념으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노래자랑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관광과(831-2725)로 문의하면 된다.

2018년 03월 08일 10시 34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