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삼천포발전본부 하계 전력피크 대비 현장점검 실시

  한국남동발전(주)(사장 장재원)는 지난 2일 삼천포발전본부에서 하계 전력피크 대비 발전설비 안전운영을 위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한국남동발전은 그동안 사업소별로 매월 안전점검의 날에 노사 및 협력회사가 함께하는 점검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왔다. 이번 현장점검은 사장을 비롯한 경영간부들이 직접 현장을 일일이 돌아보며 발전설비 점검을 실시하고 안전관리활동 이행상황을 점검했다.
장재원 사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전력수급 안정이 위협받지 않도록 철저한 설비 점검·관리를 다할 것”을 당부하고, “재난 및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예방활동을 철저히 할 것”을 강조했다.
삼천포발전본부 관계자는 “매년 하계 전력수급 대책기간 동안 발전설비를 정밀 점검하여 미비사항을 즉시 보완하고 있으며, 현장근무자들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CEO 재난안전 특별점검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7년 08월 10일 11시 0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