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독이 되는 말, 득이 되는 말 사천시 노인회 회장 선거에
사람들은 자신이 상대방에게 상처를 주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채 하루에 수많은 말을 하며 산다. 또한 자신이 상대방에게 준 상처에는 관심도 없고 자신의 말이 잘못 되었는지도 알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도서관 정해영 작가와 함께 하는 1인 인형극 공연

  삼천포도서관(관장 윤선혜)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정해영 작가와 함께 하는 인형극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인형극은 정해영 작가의 그림책 <미미의 스웨터>를 가지고 작가가 직접 공연하는 1인극으로, 초등 1학년에서 4학년 어린이 및 부모를 대상으로 한다.
정해영 작가는 대학에서 의류직물과 산업미술을 공부한 후, 이야기와 정보가 잘 어우러진 좋은 어린이책을 쓰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펴낸 책으로는 <누구 발일까?>, <무엇을 할까?>, <패션, 역사를 만나다>, <패션, 세계를 만나다> 등이 있다.
윤선혜 도서관장은 “정해영 작가님은 일상 속 작은 사물에서부터 문화사까지 폭넓게 아우르는 작가이다.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 고 공연의 의미를 전했다.
한 도서관 이용자는 ”평소 일상의 소소한 소재를 가지고 글을 쓴 작가님의 팬인데 이렇게 공연을 하신다고 하여 반가웠다. 어떤 공연이 펼쳐질지 너무 기대된다.“ 고 말했다.

2019년 09월 19일 10시 45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