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심장질환의 증상에 대하여
“심장질환”은 어떤 증상이 나타나도 쉽사리 알아채기 힘든 무서운 질환이다. 심장질환은 대부분의 증상이 심각하지 않아 다른 질환의 증상과 착각하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용산초등학교 교통안전 캠페인

  용산초등학교(교장 김남희)는 지난 2일 오전 8시부터 8시 30분까지 본교 주차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해 유관기관 합동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용산초등학교가 새학년을 맞아 실시한 이번 캠페인에는 교직원 및 학생들, 사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등 학교 및 지역사회의 여러 구성원이 참여하였으며 등하굣길 학생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어린이 안전 보행, 통학차량 승·하차 안전지도, 운전자 학교 앞 법규준수 등을 홍보했다.
이 행사에 참여한 김○○학생은 “아침에 차를 타고 와서 학교 주차장에 내리면 즐겁고 기분이 좋아서 뛰어가게 되는데, 차에서 내린 후에 천천히 걸어서 교실로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고 말했다.
또한 차○○ 교사는 “오늘처럼 학교 교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심을 가진다면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등·하교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2018년 03월 08일 10시 28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