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8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단 위촉식 가져

사천시는 지난 4일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부모가 아동을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2018년 부모 모니터링단 위촉식’을 갖고 위촉장을 수여했다.
부모모니터링 단원은 현재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부모단원과 보육, 보건전문가 등 총 9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4월 중 지표교육과 현장 실습 등 교육을 받은 후,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보육전문가와 부모가 2인 1조로 조를 이루어 어린이집의 급식·위생·건강·안전분야 등 운영 상황을 확인하는 활동을 할 계획이다.
지난 2017년에는 관내 어린이집 중 74개소를 방문, 어린이집 모니터링을 실시하여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시관계자는 “부모모니터링단에 참여해주신 학부모님과 전문가들께 감사드리며 최근 아동학대와 안전사고 등으로 어린이집에 대한 불안감이 증가하고 있어, 부모님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세심한 모니터링단 활동을 해줄 것”을 부탁했다.

2018년 04월 12일 10시 1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