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제신공항은 사천이 최적지다
국가는 국토균형발전을 위하여 남부권 사천 국제신공항이 건설되어야 한다. 남부권 KTX가 조기 착공하여 개통되면 충청권, 대전 중부권, 호남권, 1시간 이내, 대구 부산권, 1시간30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남양초등학교 한마음 운동회 가져

  남양초등학교(교장 정재분)는 지난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운동장에서 전교생과 학부모,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 한마음 운동회’를 개최했다.
남양초등학교는 더 많은 가족들이 함께하는 운동회를 위하여 근로자의 날에 실시하자는 학부모의 의견을 반영하여 매년 5월 1일에 실시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모두가 쉽게 따라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함께하는 운동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땀 흘리고 협동하는 활동 등을 통해서 교육공동체가 단합하는 하나 된 남양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며‘어울림 한마당’에서는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주민 등 행사에 참여한 모든 구성원들이 즐겁게 웃으며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친밀감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
행사에 참가한 6학년 박00 학생은 “최근 비가 오는 날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오늘 너무 좋은 날씨 속에서 즐거운 운동회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기억에 오래 남을 운동회가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2019년 05월 09일 10시 48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