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학생예술축제 한마당 개최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최병헌)은 지난 11일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초·중학교 12개교가 함께한 2019. 학교예술교육 운영 발표회를 개최했다.
발표회는 평소 교육과정과 동아리활동, 방과후 교육활동 등 학교교육과정 속에서 틈틈이 배우고 익힌 문화예술활동의 결실을 맺고 공연 기회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사천시 관내 초·중학생 700여명 및 학부모, 사천시의회 의원 등이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참석하여 관객석을 가득 채웠으며, 삼도농악, 합창, 뮤지컬, 리코더합주, 오케스트라, 가산오광대 등 학생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때마다 큰 박수로 호응했다.
지역연계학교예술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2015년도부터 진행된 사천의 학교예술교육 운영 발표회는 학생 누구나 즐겨 참여하는 보편적 예술교육으로서의 학교예술교육의 가치와 의미를 보여주는 행사로 해를 거듭할수록 사천 문화예술교육의 특색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2019년 10월 17일 10시 50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