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없는‘한가위’를 위한 약속
더위가 한 풀 꺽이고 이제 저녁이면 겉 옷을 챙겨 입어야 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가을은 늘 추석을 데리고 온다. 추석 명절이 보름 가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도 청년 1인 크리에이터 참가자 모집

경남문화예술진흥원(원장 김영덕)은 영상콘텐츠 제작자 양성을 위한 ‘경남 청년 1인 크리에이터 교육 프로그램’을 8월 23일부터 운영한다.
경남콘텐츠코리아랩 디지털작업실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8월 8일까지 참가자를 접수하며, 교육과정은 크리에이터의 시작을 위한 입문반, 수익 창출이 가능한 전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기 위한 중급반, 희망 교육을 선택할 수 있는 단기반 등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청 자격은 영상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만18세부터 39세 미만의 경남도민으로 △입문반은 1인 미디어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중급반은 구독자 200명 이상 혹은 영상이 3개 이상 업로드 된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단기반은 자격 제한은 없으나, 보다 나은 영상 제작을 희망하는 자에게 적합하다.
전 과정 무료로 진행되며, 구글 폼(http://asq.kr/ x7BdV7)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접수 및 관련 문의는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2021년 07월 29일 10시 01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