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사천 민심의 향방은?
우주항공복합도시로의 비상을 갈망하고 있는 사천시민들이 역대 어느 국회의원 선거 때보다 이번 선거에 유독 더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더불어 민주당 제윤경 후보, 국민의 힘 서천호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생활 속 틈새 운동교실

  사천시보건소(소장 정희숙)는 바쁜 일상으로 낮 시간 운동이 어려운 지역주민의 규칙적인 신체활동 실천을 돕기 위해 ‘2024년 신바람 건강체조교실’을 운영한다.
보건소는 지난 19일부터 시민들의 접근성이 높은 생활체육시설 공간을 활용해 매주 5일 동안 ‘신바람 건강체조교실’을 운영할 예정이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는다.
이번 ‘신바람 건강체조교실’은 새벽과 저녁시간을 활용한 찾아가는 생활 속 틈새 운동교실로서 별도 신청서 없이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남면 초전공원에서는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곤양면 곤양고등학교강당에서는 오전 7시부터 8시까지, 선구동 망산공원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동서금동 통창공원은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건강체조교실은 사전·사후 건강측정 및 설문조사, 생활체조, 유산소 운동, 전문 운동 지도사의 스트레칭 등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내용은 사천시보건소로 문의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접근성이 높은 곳에 생활 속 틈새 운동교실을 운영함으로써 지역사회의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조성 및 건강생활 실천율 향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4년 02월 22일 9시 21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