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척추 건강을 위해 앉을 땐 등을 제대로 펴자
앉는 자세를 바꿔야 건강해진다는 내용을 주제로 다리 꼬고 앉는 자세의 문제점과 해결책을 지난 시간에 다루어보았다. 이때 다리를 꼰 것이 골반만 틀어지게 했다면 반대편으로 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사천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시현)는 지난 5일 사천문화원에서 제18회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송도근 사천시장을 비롯한 도ㆍ시의원, 유관기관 단체장,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시민의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사회복지사업 종사자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매년 9월 7일로 지정된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회복지 유공자 및 단체 10명에 대해 시장과 경상남도 사회복지협의회장, 시 사회복지협의회장의 표창 수여와 어려운 이웃 8세대에게 후원물품 전달, 사천시 새마을회(회장 안화영)에서는 우수학생 3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이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및 동아리팀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기념식의 열기를 더했다.
박시현 시협의회장은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활동의 확산을 위해 함께해주신 사회복지 종사자를 비롯한 모든 분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유공자 여러분께 축하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시 협의회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한 송도근 사천시장은 “복지 현장에서 땀 흘리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사천시와 함께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의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다 같이 노력하자.”고 격려했다.

2017년 09월 14일 10시 15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