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제32대 이병룡 교육장 취임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병룡)은 지난 2일 오전 10시 사천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32대 이병룡 교육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병룡 신임교육장은 1979년 경상대학교 사범대학 체육과를 졸업하고 1979.3.1. 함양여자중학교를 시작으로 교육계에 입문하여 평소 친근한 언행과 소탈한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을 겸손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직원 간 소통을 강조하는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24여 년 동안 교사로 재직하면서 학생이 중심이 되는 수업을 선도하고 학생 건강과 체육활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2004년 교육전문직에 입문하여 진주교육지원청 장학사, 교감, 도교육청 장학관, 체육인성과장, 교장, 학생교육원장 등을 역임하면서 교육행정을 두루 섭렵한 교육전문가로 알려졌다.
이병룡 교육장은 취임사를 통해 ‘아이들이 즐겁고 교육공동체가 공감·만족할 수 있는 학교친화적 지원행정과, 함께 할 줄 아는 바른 품성을 기르며, 청렴하고 투명한 공직문화를 조성하여 공무원으로서의 품위 유지와 역할 수행’ 등 3가지 사항을 강조하고, 지역사회와 연계하여 추진 중인 항공우주체험프로그램과 생태환경교육을 차질 없이 추진 할 것을 강조했다.

2018년 03월 08일 10시 28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