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례로 다시 생각해보는 노후준비
공단의 민원실에서 고객을 상담하다보면 안타까운 사연들을 많이 만나게 된다. 언젠가 자신을 버스기사라고 소개하면서 조기노령연금을 신청하신 분과의 상담내용이 오래 기억에 남는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청여자농구단 ‘사천 제니우스’농구단에 농구훈련 재능기부 펼쳐

  지난 7일(목), 삼성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사천시청여자농구단이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농구단 발달장애인 ‘사천 제니우스’ 에게 농구훈련 재능기부를 펼쳤다.
이날 농구기술기법과 농구전술훈련 등을 배울 수 있었고, 사천시청여자농구단과 함께 대회 출전에 대비하여 시합을 펼쳐보는 등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의 실력향상을 위한 훈련으로 진행되었다.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사천 제니우스’ 농구단 담당 특수체육교사 김진학은 사천시청여자농구단의 재능기부로 우리 선수들이 다양한 농구 기술과 경기 능력을 배울 수 있었고, 경기를 통해 우리 선수들이 긍정적인 스포츠맨쉽을 배우며, 사천시청여자농구단 선수들이 롤 모델 역할이 되어 우리 선수들이 꿈과 목표를 가지는 계기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러한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 농구단이 성장해 나아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사천장복 발달장애인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은 경남대표 선수 활동 및 경남통합농구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농구도시 사천시를 빛내는 활약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사천시청여자농구단 농구교실은 선수들의 대회출전기간을 제외한 기간 동안 초·중·고등학교 및 일반부를 대상으로 연중 운영하고 있으며 농구교실 운영을 희망하는 학교 및 동아리에서는 사천시체육지원과(☎831-2411)에 신청하면 된다고 밝혔다.

2018년 06월 14일 10시 51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