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정동초등학교 행복, 사랑, 나눔 학부모 동아리 발대식

  정동초등학교(교장 하창돈)가 지난 4일 학교도서관에서 ‘행복, 사랑, 나눔 나무’ 학부모 봉사동아리 발대식을 가졌다.
‘행복, 사랑, 나눔 나무’ 학부모 봉사동아리는 5년간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 발대식를 통해 지난 5년간의 독서동아리활동을 되짚어 보고 마을행복교육지구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기로 결정했다.
「행복, 사랑, 나눔 나무」동아리는 첫 활동으로 4월 9일 아침활동시간을 활용한 유치원, 1학년~4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책읽어주는 어머니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했고 올 한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기로 했다. 또한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책 읽어주는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학부모 10여명이 자발적으로 구성한 「나눔 나무」동아리는 2019학년도에도 읽어주는 어머니 활동뿐만 아니라, 잔치 활동, 독서 캠프, 지역도서관 봉사 활동, 학부모 독서 토론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즐거움과 재능 기부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아보자는 결의를 다졌다.

2019년 04월 11일 11시 00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