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트래블리더’ 초청 사천시 팸투어 가져

  사천시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 동안 한국관광공사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 11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가졌다.
팸투어에 초청된 트래블리더 11명은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협업단체 소속이며, 서울, 경기, 강원, 대전, 광주 등 다양한 권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트래블리더들은 1일차에 항공우주박물관과 다솔사를 둘러보고 와인갤러리에서 다래와인 시음, 저녁에는 노을 명소로 유명한 실안해안도로에서 실안낙조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2일차에는 한려해상의 쪽빛 바다와 삼천포대교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사천바다케이블카를 탑승하고, 용궁수산시장, 조명군총 등을 견학한 후 일정을 마무리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대학생기자단 트래블리더들이 사천의 관광 명소를 직접 견학하고 체험하여 각종 SNS에 홍보함으로써 관광 콘텐츠 확산과 관광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천 관광 홍보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년 10월 17일 10시 50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