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박재삼, 최송량, 그리고 우보(牛步) 박남조
경남 사천 혹은 삼천포 지역의 정신문화의 상징처럼 된 시인은 박재삼이다. 그의 시세계는 한국의 시조 전통이나 가난과 고통으로 점철된 우리민족 정서인 恨의 감수성에 닿아 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어린이도서관 ‘2020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사업 선정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최한 『2020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사업에 선정되어, 도서관과 원거리에 있는 동지역 소재 기관 중 죽림동에 소재한 하늘바라기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6월 19일부터 9월 25일까지 총 15회 걸쳐 찾아가는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사업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2007년부터 도서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계층을 대상으로 도서와 다양한 독서문화체험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전국 110개관이 선정되었다.
사천시어린이도서관은 도서구입비, 강사료 등을 지원받아 하늘바라기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도서지원, 도서관 활용법 및 책 읽어주기, 독서문화체험활동, 그림책을 활용한 연극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린이들에게 책을 통한 정서적 안정과 올바른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한다.
아울러 프로그램 운영 전 강사, 참여 학생 모두 발열체크, 손소독 실시하며 마스크 착용, 띄어 앉기 등 코로나19 감염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토록 할 것이다.

2020년 06월 25일 10시 56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