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8년 개별주택가격 오는 29일까지 열람 및 이의신청 접수

사천시는 2018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 21,061호에 대해 지난 4월 30일자로 결정·공시하고 이달 29일까지 이의신청을 접수받는다.
올해 사천시의 개별주택가격은 전년대비 평균 4.30% 상승했으며, 이는 국토교통부 방침에 의한 표준주택가격의 상승과 다가구주택의 증가 및 부동산 실거래가 현실화율 반영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공시된 개별주택가격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http://www.realtyprice.kr) 에서 열람할 수 있고, 시청 세무과 및 읍·면사무소,동주민센터에서 방문 열람도 가능하다.
주택소유자나 이해관계인은 열람 가격에 대한 이의신청을 열람기간에 할 수 있으며, 이의신청이 제출된 주택은 산정의 적정성 및 인근 주택과의가격 균형 여부 등을 재검토해 관련 절차에 따라 오는 6월 26일 조정공시한다.
또한 국토교통부 장관이 결정·공시하는 아파트 및 다세대주택 등의 공동 주택도 이 기간 동안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를 통해 열람 및 이의 신청이 가능하다.
기타 개별주택가격의 공시 및 이의신청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시청 세무과(☎831-2866)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과 답변을 들을 수 있다.

2018년 05월 10일 9시 16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