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울릉도를 다녀와서
말로만 들어왔던 경상북도 울릉도에 드디어 왔구나! 망망대해바다 가운데 서 있는 느낌이다. 이리가도 바다, 저리가도 바다다. 한번 해가 뜨면 하루종일 하늘 가운데 꼼짝 않고 떠 있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공군 제3훈련비행단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공군 제3훈련비행단(이하 3훈비) 소속 군무원들이 음주운전 예방활동에 나섰다. 지난 1일, 주말을 앞둔 퇴근길에 부대 정문에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활동을 실시한 했다.
이날, 3훈비 군무원 20여명은 퇴근하기 위해 부대 정문을 빠져나가는 장병들에게 자체 제작한 캠페인 안내문과 함께 지압볼펜을 나눠주며, 음주운전을 적극 방지하고 건전하고 즐거운 주말 분위기 조성에 힘썼다.
박용동(6급) 군무원단장은 “주말에는 일주일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자칫 방심하면 음주운전과 같은 사고 가능성도 높아지게 된다”며, “3훈비 전 장병이 즐거운 주말은 사고예방에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명확히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지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3훈비 군무원단은 매년 행락철 및 휴가철이 도래하는 5~6월 중 일주일을 선정하여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현수막 게시 및 캠페인 활동을 지속 시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봉사활동 및 환경미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펼치는 등 ‘지역과 함께 하는 비행단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2018년 06월 07일 10시 51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