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없는‘한가위’를 위한 약속
더위가 한 풀 꺽이고 이제 저녁이면 겉 옷을 챙겨 입어야 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가을은 늘 추석을 데리고 온다. 추석 명절이 보름 가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문화재단 이순신의 대표 해전 ‘글자 디자인’ 공모전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강의태)은 사천대교 ‘글자 디자인’ 전국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사천시가 임진왜란 당시 사천만에서 거북선을 최초로 실전에 투입하여 승리한 ‘사천해전’의 역사 현장임을 알리고 이순신의 업적과 교훈을 얻을 수 있는 ‘대표 해전’ 23전을 사천대교의 교각에 기록하여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충무공 이순신의 대표해전 23전 글자 디자인’ 공모전은 9월 24일부터 10월 20일까지 접수 가능하고, 출품작 중 1개의 작품을 선정하여 사천대교 교각에 기록될 수 있는 영예와 상금 300만 원을 지급한다.
특히 공모의 공정성을 위해 외부 전문가를 위촉하여 공모전의 투명성 제고에 힘쓰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공모전에 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sccf.or.kr) 혹은 문화사업팀(055-835-6417)으로 문의하면 된다.

2020년 10월 15일 10시 52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