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삼천포愛 빠지다
사천의 발전은 연리지처럼 둘로 나뉘여서 하나가 되는 사천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나는 말해왔다 사천은 항공산업도시로 삼천포는 관광생태도시로 일과 쉼이 있는 도시로 발전시켜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용현면체육회 ‘2023 용현면 무지갯빛 해안도로 건강걷기대회’ 성료

  ‘2023 용현면 무지갯빛 해안도로 건강걷기대회’가 지난 20일 1,00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거북선마을 일원에서 열렸다.
사천시 용현면체육회가 주최·주관하고, 용현면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한 이번 대회는 사천대교 아래에서 출발해 부잔교를 거쳐 해안도로를 반환하는 총 3.6km 코스로 진행됐다. 왕복 50분 정도 소요됐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각티슈, 세제 등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하였고, 전자제품 교환권, 공기청정기, 선풍기 등 푸짐한 경품추첨 행사로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특히, ‘2023 우주항공청 출범’, ‘미래우주도시 사천’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깃발을 흔들며 우주항공청 설립을 위한 사천시민의 열망을 나타내는 특별한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강형길 용현면체육회장은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의 건강증진과 함께 아름다운 무지갯빛 해안도로를 알리고, 특히 우주항공청 연내 개청을 염원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23년 05월 25일 9시 36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