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주택용 소방시설로 안전한 겨울나기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24절기 중 하나인 입동(立冬)이 지나고, 소설(小雪)이 다가왔다. 사천 시민들 모두 추운 겨울을 나기위해 부단히 움직이는듯하다. 그에 맞춰 우리 사천소방서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중학교 해양 레저스포츠 체험 활동

  사천중학교(교장 백종태)는 지난달 23일 수요일부터 1학년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7주간 진주 남강 둔치 해양체험장에서 레저스포츠 체험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국해양소년단 경남서부연맹에서 주최하여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안전교육 및 준비운동, 패들링보트, 카누, 카약 등의 체험이 진행되고 있는데, 참가 학생들에게는 평상시 경험하지 못한 활동이라 색다른 즐거움과 체험을 선사하고 있다.
체험에 참가한 1학년 김웅준 학생은“해양레저스포츠는 멀리 떨어져 눈으로만 보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참여하게 되어 매우 즐겁고, 물에 대한 자신감도 생겼다”며 소감을 밝혔다.
자유학기 교육활동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체험은 학생들에게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사고방식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천중은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할 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2017년 09월 07일 10시 55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