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르신의 일상, 기초연금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온라인 계약교실 연수 실시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법곤)은 지난 4일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하여 학교 계약업무담당자 66명을 대상으로 청렴 계약교실 연수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계약업무 마스터하기라는 주제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합연수 대신 온라인 비대면 연수로 진행되었으며, 청렴하고 공정한 계약업무 수행을 위해 계약일반, 분리발주금지, 하도급지킴이 등 학교 현장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연수를 포함하여 올해 학교 계약담당자를 대상으로 총 3회에 걸쳐 계약교실을 운영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서 온라인과 집합교육을 병행하여 실시할 계획으로 계약업무 담당자의 역량강화와 청렴한 회계문화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사천교육지원청 김법곤 교육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대면교육은 어렵지만 온라인 비대면 연수를 통한 지속적인 계약 교육 실시로 계약업무 담당자의 전문성 및 계약분야 청렴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사천교육지원청은 1:1 맞춤형 컨설팅 지원단을 구성하여 학교의 계약 관련 각종 분쟁 해결 및 계약 상담 창구 운영 등 계약업무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정천권 기자 ckjung8226@naver.com

2021년 06월 10일 9시 52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