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르신의 일상, 기초연금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철 운영시간 변경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태정)이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고 지난 8일 밝혔다.
시설관리공단은 오는 14일부터 8월 29일까지 평일(월·화·수·목요일과 일요일)의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시간을 오전 9시~오후 7시까지로 변경하기로 했다.
현재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오전 일찍 케이블카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일몰시간을 고려해 운영시간을 연장하기로 한 것.
또, 야간운행을 하는 금·토요일과 공휴일은 21시까지로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운행시간을 조정한다.
매표는 각 운영시간 1시간 전에 마감되며, 강풍이나 낙뢰 등 기상이 좋지 못할 때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변경된 운영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www.scfmc.or.kr/cablecar) 또는 고객센터(831-73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케이블카 운영 시간이 연장됨에 따라 삼천포바다와 실안낙조의 아름다움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바다케이블카는 국내최초 바다와 섬, 산을 잇는 케이블카로 한국의 아름다운 길 ‘창선·삼천포대교’를 지근거리에서 바라볼 수 있으며, 각산정류장 전망대에 오르면 전국 9대 일몰 중 하나인 ‘실안낙조’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차순미 기자
susan020136@gmail.com

2021년 06월 10일 9시 54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