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일자리 창출! 경제통계통합조사와 함께 합니다
2017년 4월 실업률 4.2%로 2000년 이후 최고치를 갱신했고, 청년실업률은 11.2%로 외환위기(‘98년 4월, 11.8%)이후 최고 수준를 기록했다. 이렇게 어려운 현실 속에서 출범한 새정부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응답하라 사천 제4회 신춘마라톤대회 개최

  ‘응답하라 사천! 제4회 신춘마라톤 대회’가 오는 19일 오전 10시 사천시 초전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사천시체육회와 ㈜스포테인이 공동주최하고, 신춘마라톤조직위원회가 주관하며 사천시가 후원하는 대회로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 2,200여명이 인기드라마『응답하라 1994』의 현장을 달리게 된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마라톤 인구의 저변 확대, 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사천시의 자랑인 첨단항공우주산업의 웅장함과 사천만의 아름다운 해안로를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초전공원을 출발하여 사천만해안도로-선진공원-서택저수지-종포마을-대포마을-송포농공단지입구를 반환점으로 돌아오는 환상의 코스를 달리게 된다.
대회 종목은 지난해 참여한 마라톤 매니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풀, 30㎞, 하프, 10㎞, 5㎞로 구분 실시하며,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완주메달, 간식, 음료가 제공되고, 자원봉사원에게는 기념품과 자원봉사확인서, 간식이 제공된다.
한편 대회를 주최한 ㈜스포테인 강일효 대표는 전국 마라톤 동호인들이 바다와 어우러진 사천시의 수려한 자연경관을 즐기며 사천의 멋에 푹 빠져 아름다운 추억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응답하라 사천! 신춘마라톤대회”가 명품 마라톤 대회로 거듭날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춘마라톤조직위원회 또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 4000run.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2017년 02월 16일 11시 06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