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어르신의 일상, 기초연금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온라인 브라질에서 보물찾기’ 시·공간을 초월한 온라인 축제

  키즈마인드진주·삼천포는 ‘2021 한·브라질 5린2날 행사’를 이어 ‘온라인 브라질에서 보물찾기’라는 제목으로 2탄을 준비해 문자 접수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번 어린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힘입어 신청자 수를 대폭 늘려 브라질 어린이와 세계 모든 어린이 곁에 키즈마인드의 관심과 사랑이 함께하고 있음을 전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브라질 편지 영상 ▲사파리 댄스 팀의 건전댄스 공연 ▲꿈을 그리는 마인드 강연 ▲브라질 랜선 여행 ▲브라질 팔찌 만들기 ▲신나는 브라질 노래 배우기 ▲브라질 음식 만들기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이날 프로그램은 1탄 회고영상과 브라질 어린이의 편지영상을 시작으로 총 90분에 걸쳐 진행되며, 브라질 팔찌 만들기 꾸러미는 문자 접수한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된다.
이 같은 방식의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고, 직접 가 볼 수 없는 나라를 체험하는 효과를 줄 것으로 예상되어 그 기대가 크다. 행사 후원은 사천신문, 꿈나무 후원회가 함께한다.
온라인 줌을 통한 한국과 브라질 어린이와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키즈마인드 홍오윤 교육위원은 “인성이 형성되는 아주 중요한 때인 초등학생 시기에 많은 아이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나와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넓은 마음을 배워 올바른 인성을 가진 미래의 리더로 자라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온라인 브라질에서 보물찾기’ 행사를 이어 3탄으로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인도 어린이들과의 만남을 주선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1년 06월 10일 9시 5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