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없는‘한가위’를 위한 약속
더위가 한 풀 꺽이고 이제 저녁이면 겉 옷을 챙겨 입어야 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가을은 늘 추석을 데리고 온다. 추석 명절이 보름 가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항공MRO사업지키기대책위원회 인천국제공항공사 항공MRO 직접추진 반대현수막 게

  사천지역에서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 추진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등 사천과 인천의 지역갈등이 확산되고 있는 분위기이다.
지난 2일 사천항공MRO사업지키기대책위원회(위원장 서희영)에 따르면 관내 주요지점 및 다중집합장소 40여개소에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 추진에 반대하는 현수막을 게첨했다.
이번 현수막은 추석 연휴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정비(MRO)사업 직접 추진 부당성을 알리기 위해 게첨한 것.
특히, 대책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의 항공MRO사업 직접추진과 관련해 감사원 공익감사청구 등 부당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이고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희영 대책위원장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항공MRO사업을 직접 추진하면 사천 항공MRO사업이 피해를 입고 지역경제에도 타격을 주게 되므로 시민 및 귀성객들에게 부당성을 알리기 위하여 현수막 게첨 캠페인을 실시 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09월 09일 10시 23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